Review/맛집

건대 갈비살 맛집 환이네 2호점 가성비갑!!! 삼겹살도맛있어

드뭉 2023. 5. 21. 19:13

안녕하세요
고기 처돌이입니다.

어딜 가나 회보단 고기를 먹는데요, 건대에 가서 유명한 갈빗살 가성비 맛집 환이네

간 리뷰 입니다. 

 

 

위치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처음 골목에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오시는 길에 환이네 1호점이 있는데, 2호점이 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ㅋㅋ

 

 

환이네 갈비살 2호점!

 

메뉴/가격

메뉴 가격

소갈비살 14,000원

생삼겹살 12,000원 

냉면 7,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네요

 

반찬들이 맛있어요

밑반찬 중에, 중간에 보이는 백목이 겨자무침.!? 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입맛을 돋우는데 아주 완벽한 역할을 했습니다.  갈빗살은 색이 아주 빨갛고 싱싱했습니다!

 

갈비살

갈비살은 단점이 있어요 금방 익고 입에 들어가면 그냥 녹아버려서 너무 빨리 먹어버린다는 거..

이곳도 역시 입 안으로 순삭 시켜버렸습니다. 같이 구운 버섯도 순삭 해버렸어요 ㅋㅋ

 

기본반찬 된장국과 삼겹살추가요

된장국은 공깃밥 따로 시켜서 말아먹고 싶었고.. 갈빗살에 더해 삼겹살을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넘치고 김치와 콩나물까지 같이 구워 먹는데.. 이거도 갈빗살처럼 순삭 해버렸네요 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요청사항 있으면 바로바로 갖다 주시고! 깔끔하게 먹고 왔습니다. 

건대 가면 한 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