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성수 맛집]베트남 음식 맛집! 꽌코이 무조건 가세요(애견동반가능)

드뭉 2023. 12. 31. 22:04

 

 

 

기울어진꽌코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성수 맛집 소개 바로갑니다. 

새해에 따뜻하게 드세요!

 

위치

 

 

위치는 이곳!

4번출구나 3번출구 어디든 내리셔서 성수역 거리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주택건물의 2층을 리모델링 한 집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정문에 있는 운영시간! 반려동물 가능! 그리구 아늑한 내부

 

들어오시면 적당한 테이블 6~7개와 주방앞에서 1인~ 2인 식사를 할 수있는 선반 테이블이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하시면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예약( 꽌코이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메뉴/가격

메뉴판 출처: 꽌코이 - 네이버 지도 (naver.com)

메뉴판은 이렇게인데, 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에걸 첨부합니다. 

제가 먹은건 3명이서 분짜, 반쎄오, 쌀국수, 짜조, 껌찐또이 

이렇게 먹었어요 ㅋㅋ

 

겨울엔 코트를 걸어둘 곳도 있어유

 

쌀국수 라지가 11800원이라...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너무너무 가성비 있는것 같습니다. 

근데 가성비가아니에요

맛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주방에는 베트남분도 계셔서 뭔가 더 현지인스러운 맛이 나는 건 제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특히 분짜와 반쎄오가 진짜 미쳤습니다.  반쎄오는 베트남에서 먹어보고 흠 이건 좀 그런데..?라고 생각했었는데

여기가 훨씬 맛있고 훨씬 깨끗하고 감칠맛 나서 역수출 하고싶을 정도였어요 ㅋㅋ

 

반쎄오 18000  ★★★★★

반쎄오 미쳤어요 무조건드세요

 

쌀국수 11800  ★★★★

쌀국수 국물 끝내줍니다.

쌀국수 국물은.. 올 해 먹어본 쌀국수중에 최고였습니다. 

프렌차이즈는 비교할 수 없을정도이고, 딱히 엄청 맛있는 쌀국수집 하면 생각나는 곳이 없었는데, 이곳이 무조건 1등으로

생각날 것 같습니다. 

 

껌진또아 8000  ★★★★

마늘밥. 양이 은근히 많아요!

분짜 사진을 못찍어서 너무 아쉽지만.. 

분짜가 진짜입니다.

분짜 ★★★★★

 

반쎄오와 쌀국수에 놀래서 분짜도 먹어봤는데, 역시 너무 맛있더군요

소스는 과하지않게 적절히 짠맛 단맛 같이 느껴지고, 같이 싸먹는 고기는 기름기와 단맛 불맛이 적절히 섞여 

탱글탱글한 면과 함께 싸먹는게 일품이었습니다.  같이 먹는 당근과 야채들은 너무 싱싱했어요

 

 

성수에서 무조건 한 번은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