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삼성역 순대국 맛집] 진양재순대 봉은사역 삼성역 점심 추천

드뭉 2023. 1. 24. 01:36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삼성역 근처에 아주 맛있는 순댓국집을 발견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ㄹㄹㄹ진양재 순대!

 

점심에 드시면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위치

 

 

 

주소: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38 1층

 

진양재순대 삼성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2 · 블로그리뷰 19

pcmap.place.naver.com

 

 

영업시간: 월~토  10:00~21: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일요일휴무

 

가는 방법 삼성역, 봉은사역에서 GBC를 끼고 쭉 도시면 삼성 의료원 본원 쪽으로 나오실 수 있습니다. 정문 앞쪽에서 찾으면 사람이 아주 많은 순댓국집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점심시간- 대기가 길다

이 사진을 찍은 시간- 11시 50분 정도입니다. 벌써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점심시간에 드시려면 11시 30분~40분 사이에 가시면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일찍 출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메뉴

진양재순대-메뉴판
메뉴판! 점심엔 순대국! 저녁엔 모듬!

 

순댓국 10,000원 입니다. 국밥이 10,000원 이라니 조금 비싸보이지만.. 삼성역 물가에 비해서는 그냥 평균 수준이네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양파, 쌈장, 깍두기, 오징어젓, 파채

깍두기가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오징어젓이 달고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순대국

순대국!

진양재순대의 순댓국은 뭐랄까.. 엄청 깔끔하고 고소했습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들깻가루에 국물이 걸지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엄청 깔끔하더라고요 토종순대도 3개 정도 들어가 있고, 고기들도 적당히 들어가 있었습니다.

 

간 알아서 맞추기 국룰

간은 양념장과 새우젓, 소금을 넣어서 맞춰서 먹으면 됩니다. 고추도 있어서 매콤하게 드실 분은 저처럼 넣어서 드시면 돼요! 점심에 GBC 근처에서 순댓국을 드시고 싶으시면 이곳을 아주아주 강추드립니다.

 

 

하지만 이곳의 진짜는.. 저녁시간의 순대 모둠이라고 하네요.. 순대와 수육과.. 고기들의 비주얼이 엄청났습니다. 거기에 순대 전골까지 먹으면 정말 2차 회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배고프면 순댓국도 같이 시켜서 먹고요.ㅎㅎ 저는 순댓국을 엄청 좋아해서 주변의 순댓국들을 많이 먹어봤는데요, 선릉역의 농민 백암순대 다음으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강남 의료원을 오셨다면 한 번 들려보시는게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