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잠실역 소고기맛집] '청기와타운' 왕갈비 LA갈비 맛집 리뷰

드뭉 2023. 1. 31. 10:20

 

안녕하세요오

 

드뭉입니다. 

 

 

잠실역 석촌호수 근처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시나요! 

석촌호수랑 가까운 곳에 맛집이 몰려있죠 바로

방이동 먹자골목입니다.  그중에 큰 도로변 입구에 있는 갈비가 아주아주 맛있는 

'청기와타운' 소개해드립니다!  #내돈내산

 

 


위치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25 1층

영업시간 : 월~일 11:30 ~ 22:00    14:30~16:00(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 02-420-8008

 

 

가는 방법: 송파나루역 2번 출구 나오셔서 석촌호수 쪽으로 5분, 잠실역 10번출구에서 석촌호수쪽으로 10분 정도 걸으시면 나옵니다!!

1층에 있는 청기와 타운!

 

1층에 있습니다!. 외국 한인타운 식당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네요 ㅎㅎ

와인도 엄청 많나요!

 

한국 바비큐를 팔고있습니다! 메인메뉴에는 빗살로스, 안창살, 수원 왕갈비, 수원양념갈비, LA양념갈비를 팔고 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수원 왕갈비2인분과 LA양념갈비 2인분을 시켰어요!

 

밑반찬

밑반찬은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옵니다. 

묵은지, 파슬리, 마늘 등 고기랑 같이 찍어먹기 좋은 소스들과, 샐러드, 양념게장도 같이 나와요!

왼: LA갈비 오: 수원왕갈비

수원왕갈비 먼저 구워주시는데, 뼈가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살코기가 양이 별로 없어서 가성비는 조금 안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뼈에 붙어있는 고기를 따로 잘라서 마지막에 같이 구워주시더라고요! 식감도 엄청 쫄깃쫄깃했습니다.

왼: 수원왕갈비 오: LA갈비

LA갈비는 엄청 두껍게 잘라서 주시는데! LA갈비가 대박입니다... 고기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간도 적당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2인분을 더 시켜버렸네요 ㅎㅎ

 

아 또먹고싶다

 

2인분을 새로 구워주실 때, 안에 있던 숯에 불이 약해져서 다시 숯을 달궈주시고 구워주셔서 처음 맛 그대로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왕갈비 뼈에 붙어있던 고기도 함께 잘라서 구워주셨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후식

무생채 볶음밥, 토장찌개

 

고기먹고 볶음밥 국룰

 

무생채볶음밥!!! 달고 짭짤한 고추장베이스의 볶음밥인데, 양도 꽤 있고 맛있더라고요!

아주 뜨거운 철판에 나와서 적당히 눌러서 드시면 됩니다! 김도 같이 나와서 싸드시면 더 맛있어요 

토장찌개

 

그리고 토장찌개에 밥 한 공기.. 된장찌개보다는 좀 더 간이 센데, 후식으로 먹기에는 괜찮았습니다! 공깃밥은 별도라

하나 같이 시켜서 먹으면 됩니다!!

 

가게가 오픈된 공간이라 조금은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고기맛이 너무 좋았고,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반찬도 친절하게 다시 가져다주셔서 아주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소고기라 가격대가 조금은 있지만, 가끔 가족들과 배부른 한끼 하고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청기와타운 잠실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