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테니스

[테린이 일지 2화] 첫 라켓 구매- 요넥스 이존100 2024 리뷰-잠실역테니스메트로

드뭉 2024. 3. 12. 00:55

 

 

 

안녕하세요

 

 

테린이 벌써 올해도 3월이 와버렸네요.

테니스 레슨을 시작한지 벌써 5개월이 다 차고 6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주 1회 30분만 하는 레슨이지만.. 힘들고 어렵고 재밌네요.. 아직 밖에 나가서 한번도 쳐보지 않았지만,

이제 날도 풀렸고 준비했던 시험도 끝났겠다!

 

조금 더 열심히 쳐보고자 라켓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고민한 것은  블레이드 V9 와 요넥스 이존 2024 인데요,

 

블레이드는 처음 레슨하는곳에서 썼던 라켓이라 익숙하고, 리뷰가 좋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는 요넥스 이존으로 결정했습니다. 

 

WHY? 

제 롤모델 벤 쉘튼이 쓰는 라켓이기 때문이죠!

 

저와 같은 왼손이고! 플레이스타일이나 포핸드 폼이 너무 간지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러갔습니다. 

 

어디로? 잠실 롯데월드몰 테니스메트로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해있는!  가는방법은 쭉~ 들어오셔서 나이키 지나서 에스컬레이터를 쭉 3번 올라오시면 

왼편에 바로 보입니다!

 

라켓사러와서 라켓칸만..찍었다..
요넥스 이존100 사러왔다.

 

300g 인 이존 98과

305g 인 이존100 중 고민했는데,

테린이 기도하고, 처음이라 조금이나마 컨트롤하기 편할거라고 생각해.. 300g인 이존 100을 구매했습니다. 

 

 

재고는 둘 다 있었고, 블레이드 v9는 이미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

 

가격은 288,000원! 

윌슨은 34만원이 넘어서, 이존이 너무 가성비 넘치게 느껴지는 무언가가 있네요 ㅎㅎ

게다가 검은색을 좋아하는저는 줄도 검은색으로 선택했습니다. 

 

텐션은 남자가 평균적으로 많이 하는대로 스트링작업까지 해주셨습니다. 

시간은 20분정도 걸렸는데, 주변 테니스용품들을 구경하거나 롯데월드몰 한바퀴 돌고오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라켓 가방도 주고, 오버그립도 2개 서비스로 주시고, 친구주려고 산 오버그립2개도 또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무조건 또 올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28만원에 팔고있네요! 하지만 실물보고 바로 사고싶으니... 산다면 롯데월드몰 추천드립니다. 

 

 

맘에든다

 

댐프너끈까지.. 그저 감사

 

내일 레슨할때 가지고가서 한 번 시험해 보겠습니다. 

테린이 기록도 해보려고 하는데, 꾸준함이 쉽지않네요.. 영상은 많이 찍어놨으니 장면장면 보면서 복습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