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건대 곱창 맛집] 건대 곱창 무조건 여기! '숯불부자곱창'

드뭉 2023. 2. 28. 16:26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건대에서 밥을 먹을 때, 뭐가 생각나시나요? 갈빗살? 마라탕? 뎃츠 노노

여기서 먹으면 건대올 때 곱창 생각 나실겁니다. 

 

숯불 부자곱창 가시죠!

 

위치

 

 

가는방법 : 건대입구역 2번 출구 나오셔서, 건대 먹자골목으로 쭈우욱 들어오시면 됩니다! 

5분 정도..?

 

영업시간 : 월~ 일 : 16:00 ~ 03:00( 토요일은 2시부터~)

전화번호 :0507-1440-5546

 

 

간판이 지나칠수가 없는 비쥬얼

 

간판이 엄청 커서,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입구는 오른편에 살짝 위로 올라가시면 있어요 ㅎㅎ

 

메뉴

 

벽에 메뉴

벽에 메뉴가 붙어있네요!! 

태블릿으로 주문!

하지만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시면 됩니다. 

야채곱창, 순대곱창, 알곱창등이 있고, 막창 대창도 있어요!

 

저희는 소모둠

3인분을 시켰습니다. 다 먹고 싶었기 때문이죠

모듬 3인 폼 미쳤다.

10분 정도 기다리면서 방탈출 성공을 위한 이런저런 작전들을 짜고 있었는데, 조금은 안 나와서 걱정이 되었습니다. 

바로 뒤 방탈출 예약이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죠..!

근데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게 정말 구워서 주셨더라고요!  게다가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주시면서

이 재료에 대해 말씀을 해주시는데, 오늘 오전에 잡아서 작업한 거라고! 안에 마늘이 들었다고! 엄청 강조하셨습니다 ㅎㅎ

정말 처음에 마늘이 든 곱창을 먹었을 때, 우와...!!!!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곱창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곱창의 잊어버렸던 참맛을 되찾은 느낌..!

 왼:곱창 비쥬얼.. 오:감자 미쳤다

 

감자도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ㅎㅎ다 먹고 다음은 뭐죠? 볶음밥 국룰이죠

볶음밥 미쳤습니다

볶음밥은 다른 곱창집의 볶음밥과 또 다른 맛이었는데요, 뭔가 인도 향신료 같은 맛이 나면서 자극적인데 계속 먹게 되는 마약 같은 맛이었습니다. 엄청 맛있더라고요! 2 개시 켰는데, 양도 엄청나게 많이 주셨네요 ㅎㅎ

 

먹고 나오면서 사탕도 주시고, 사장님께서 맛있게 드셨냐고 친절하게 또 서비스해 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언제 한 번 꼭 가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