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연남동 씨스루]연남동 이쁜 반려동물동반 카페 추천 리뷰

드뭉 2023. 2. 12. 19:26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연남동에서 맛있는 식사 후 카페 어디 갈까요?

 

엄청 많죠! 그중에 괜찮은 카페 추천드릴게요

 

#시스루입니다!

 

 

연남동 씨스루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2:00~ 22:00    21:30 라스트오더

 

 

위치는 소이연남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10초 만에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계단올라가면 빨간문!
씨스루 내부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테이블이 6개 정도에, 중앙테이블까지 있어서 7~8그룹 정도는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겨울이니, 저쪽에 외투 걸어놓으시고!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애견동반 가능

야외테이블도 있네요! 애견동반하실 때 이곳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메뉴

메뉴

메뉴는 커피와, 라테, 시그니쳐커피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네요!

메뉴 네이밍이 센스가 넘쳐요 ㅋㅋ 쪼꼬에 계란탁, 웃음이 쿠키키 등 ㅋㅋ

어떻게 생겼을지는 다음 장을 쭉 넘기시면 사진으로 나와서 보기 좋았어요

 

 

메뉴들이다 귀엽죠 실제로 저렇게 해서 주시는지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말차 도린느! 와 가매치노, 그리고 플랫화이트와 얼죽아를 시켰습니다.

 

 

 

플랫화이트 맛있네요

 

저는 플랫화이트를 시켜서 먹었는데, 근래에 먹었던 라테류보다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픈 때에 하자마자 가서 처음 시켜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ㅋㅋ

가매치노도 한 모금 먹어봤는데, 식감이랑 맛이 엄청 색다르고 누룽지맛이 진짜 나더라고요 구수함과 커피의 조합이 꽤나 어울렸습니다. 

 

말차도린느도 꾸덕한 쿠키느낌으로 위에 아이스크림에 적셔서 같이 먹으니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나중에 애견동반으로도 와서 시켜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