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카멜리아 연남] 연남동 감성 브런치 카페 -데이트추천

드뭉 2023. 2. 12. 18:25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오늘은 아주 힙한 연남동에 아주 힙한 신상 브런치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멜리아 연남!

카멜리아 연남

위치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45길 8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번호 : 0507-1348-8470

 

가는 방법 : 홍대입구 3번 출구 나오셔서 쭈우우욱 연남파출소 앞까지! 그리고 오른쪽으로, 랜디스 도넛과 소이연남쪽으로 쭈우우욱 가다가 왼쪽 편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하하하하

 

가는 길이 그리 순탄치많은 않을 거예요.. 사람도 많고.. 길은 좁고..! 그래도 배고픈 배를 달래기 위해 열심히 걸어가시면 됩니다!

 

TIP: 11시에 가시면 기다리실 수 있으니, 오전 10:30분에는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택을 리모델링한 인테리어

한 오래된 주택을 흰벽돌을 재료로 노출형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했더라고요! 그래서 분위기가 엄청 밝고, 힙했습니다!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

분위기가 엄청 따뜻한 색과 나무 테이블들을 사용해 가정식을 먹는 따뜻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메뉴

메뉴!

메뉴는 브런치 카페 컨셉에 맞게, 빵과 파스타, 리소토 라자냐 같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김치볶음밥과 떡볶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커피도 있어요 ㅎㅎ 브런치는 커피랑 같이 묵어야죠? 

케잌이 아주 맛있어보인다.. 다음엔 카라멜헤이즐럿 저거 먹어봐야지..

저희는 10시 반쯤 가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1층과 지하 1층에 있는데 많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시킨 것은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바질 새우 파스타

트러플 버섯 리소토 

그리고 커피 세 잔

 

메뉴가 꽤나 빨리 나오네요!

잉글리시 브랙퍼스트가 참 귀엽죠? ㅋㅋㅋ

 

바질 새우 파스타

바질새우파스타가 진짜 맛있었어요!

바질향이 확 나면서 새우도 오동통하고, 파스타면도 적절히 쫄깃하고 간이 딱 맞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잉글리시 아침식사

제일 맛있는 건 저 버섯... 버섯만 한 접시 먹고 싶었습니다 

 

커피도 산미가 있지 않고 조금 무게감 있는 맛이었습니다.

 

밥도 먹고 커피와 디저트도 먹을 수 있어서, 꽤 괜찮지만 가격이 조금은 있는 편인 것 같아요!

그래도 주말에 와서 기분전환 겸 들러서 맛있게 먹는다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저도 연남동을 가서 기분전환했네요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밤에도 이쁘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