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맥도날드 신메뉴]코엑스점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먹어봤습니다.(가격/맛리뷰)

드뭉 2024. 1. 24. 00:00

 

 

안녕하세요

 

일주일에 1번씩 가는 맥도날드!

 

맥도날드에 먹어보고싶은 신메뉴가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바로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블루베리인줄..ㅋㅋ_)

 

 

눈이 아주 이쁘게 오는 날

사진에는 담을 수 없는 이쁜 눈이 내리는 날이었습죠

혹시몰라

위치는 코엑스 가다가 오른쪽을 쳐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무지하게 많거든요

맥도날드 코엑스
2200원

항상먹는 상스치와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우선 가격은!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2200원입니다.

와... 스낵랩 할인한 가격이랑 비슷하네..!?

 

엄청 옛날 브레이드타고 학원다니던 시절.. 애플파이는 600원이었고.. 콘아이스크림은 300원이었는데...

물가 참 많이 올랐네요 하하.. 틀..

 

 

빨리 나왔따

 

점심시간에는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조금 일찍 가셔야합니다. 

그래서 11시 25분쯤 항상 가요 그때도, 사람이 거의 찰 시점인데, 막 몰려올때는 아니라 이때쯤 가는게 베스트인것 같습니다.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포장이 아주귀엽네요

 

맛있겠다...

 

아주 뜨끈뜨끈합니다!

맛은!

★★★   별점 3개ㅋㅋ

 

처음 중간 부분을 먹을때는, 라즈베리의 비중이 꽤 많은지 몰라도 크림치즈맛보다는 라즈베리의 달콤한맛이 입 안을 지배해버립니다! 

 

그러다가 먹으면서 크림치즈의 맛이 뒤에 따라오면서 살짝 느끼한 맛이 돌아요 ㅋㅋ 파이의 겉부분이 아주 바삭바삭해서 금방 금방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꼬다리부분을 한번에 먹었을 때! 그때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

뭔가 초코의 맛이 느껴지면서 크림치즈와 라즈베리가 적절하게 입을 싹 감싸는데 완전 맛있었습니다. 

처음엔 실망했다가, 그다음 맛을 알아버린..ㅋㅋ

 

총평

 

- 2명이가면 1명이 사서 노나 먹어라 그럼 둘다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