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양재역 맛집] 서초목살 맛있습니다요 목살 삼겹살 맛집!

드뭉 2024. 1. 24. 00:15

 

 

 

안녕하세요

 

양재역에 먹을게 무지하게 많죠?!

 

그중에서도 맛있는 고기가 먹고싶다

 

추천드립니다. 

 

 

서초목살

 

위치

 

양재역 2번출구 나와서 5분정도 걸어가면..! 만날수 있습죠

조금은 멀긴 하지만.. 그만큼 갈 가치가 있습니다!! 믿으십쇼

 

영업시간

 

11:00~ 22:00 (주차 가능,예약가능 -전화 02-588-1288 )

 

간단한 메뉴판 하지만 주문은 태블릿

 

테블릿을 통해 간단히 시키실 수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미친 와중에, 가격이 엄청 비싸진 않아보입니다. 

1인분 15000원 정도!

목살과 항정살!

목살과 항정살 고기질 보세요 진짜 좋습니다!! 고기는 직접 구워주시니 걱정마세요

 

된장찌개와 폭탄계란찜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주십니다! 이게 또 완전 맛있어요. 고기 구워지는 시간에, 입맛 한번 싹 돋구기 좋습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지는 야채들

똬리고추 양파 피망 버섯 호박 색감이 아주 맘에드네요!

같이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으면 됩니다!

오른쪽에 삼겹살도 나중에 또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

 

 

맛 : 4.5

★★★★☆  

 

가격 4

★★★★

 

 

맛과 가격이 합리적이라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해서, 조금은 시장통 느낌입니다. 

테이블도 엄청 많은데, 사람도 그만큼 많아서 전체적으로 대화하기가 조금은 힘들었습니다. 

 

그럼에도 고기맛이 좋아서 계속 시키게 되더라구요 ㅋㅋ 

특히 목살이 뭔가 고소하면서 담백한데, 입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나중에 목살먹으러 한번 더 가야겠어요 ㅋㅋ

 

완전 추천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