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삼성역/코엑스 삼겹살 목살 삼각살 맛집]골목집 회식장소 추천

드뭉 2022. 10. 11. 10:12


안녕하세요
드뭉 입니다

삼성역 코엑스 주변 맛있는 고깃집 찾고 계신가요??
질 좋은 돼지고기와 특수부위를 맛있게 직접 구워주시는 곳을 찾고 계신 분께 딱 맞는 맛집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식장소로도 좋고, 코엑스와 가까운 고깃집 골목집입니다.

위치

위치는 봉은사역과 삼성역 사이로, 코엑스에서 gbc 공사 구역 반대편 쪽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역에서는 가려면 위치가 엄청 가깝진 않네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2길 28 1층 골목집
전화번호 : 0507-1366-6501

주차장 완비!

삼성역 골목집 고기 맛집
골목집



낮에는 이렇게 되어있지만 밤에는 폴딩도어를 열어놓고 아주 맛있는 고기 냄새를 사방으로 내보내며 영업합니다. 지나가다가 냄새 맡으면 안 들어갈 수 없는 곳 같아요

고기냄새가 아주 좋아요

메뉴

골목집-메뉴

각 테이블에 메뉴판도 태블릿을 통해 주문할 수 있어서 간편했습니다.
메뉴는 심플합니다.
삼겹살, 목살, 그리고 삼각살입니다. 대패삼겹살도 있네요

골목집-삼겹살 삼각살
삼겹살과 삼각살


삼각살은 돼지 목과 어깨 사이의 삼각형의 부위라 삼각근이라고 한다는데요, 많이 안 나오는 부위에다가 식감도 껍데기가 붙어있어서. 오겹살과 항정살의 사이쯤의 식감을 갖고 있습니다 ㅎㅎ 아주 잘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래쪽에 김치와 콩나물, 파채도 고기 기름과 함께 구워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또먹고 싶다..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골목집 목살


목살 두께 보이시나요? 제주산 돼지고기를 써서 아주 고기 상태가 좋아 보입니다.
불을 직접 쏴서 불맛을 첨가해주십니다!

골목집-목살
진짜 너무 맛있어유



그런디 사람이 많을 때, 술이나 음료를 주문하고 자기가 가져오면 안 돼요.. ㅋㅋ 주문이 꼬여서 종업원 분이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고기도 직접 테이블마다 구워주셔서 자리에 앉아도 조금은 대기를 해야 하는 편입니다. 맛은 기가 막혀요. 제대로 구워주시거든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는
된장찌개, 계란찜, 냉면, 라면, 누룽지가 있습니다. 모두 다 먹어봤는데, 진짜 어느 하나 뒤처지지 않고 다 맛있습니다. 같이 온 회사 직원들 모두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은 5~6천 원대입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삼겹살을 더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가격대는 꽤 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고기 맛과 서비스를 보면 아깝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그런 맛집입니다.

연말 회식장소로 아주 적합한 골목집 한번 드셔 보세요!
이상 드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