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

[삼성역 코엑스 점심 맛집] - 탄탄면 공방 점심추천리뷰

드뭉 2022. 12. 20. 16:32

 

 

드뭉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코엑스  점심에 먹을만한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바로 탄탄면 공방

 

코엑스에 먹을게 정말 많죠,

 

근데 삼성역쪽에 가깝고, 그나마 빨리 나오는!

매콤한 면을 먹고 싶다!? 탄탄면 공방으로 가시면 됩니다!

위치는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들어가면 오른쪽길로 20초만 가시면 바로 길가에 보입니다!!

탄탄면 공방
이게 보여유

입장 적정 시간은 11시 10~ 15분!!!!

 

인기가 많아서 그 이후에 가면, 대기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기만 10팀 이상 바로 쌓이더라구요... 5팀 이상이면 다른 곳을 빨리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면이라 회전이 빠르다고는 하지만, 점심시간이라 어쩔 수 없더라구요

 

그럼 사진 보실까유

삼성역 코엑스 맛집-탄탄면 공방
아 먹고싶다..

저는 2명이 가서, 2인 세트로 시켰습니다. 각자 맵기 선택도 할 수 있습니다!

10분쯤 갔을때, 이미 사람이 많이 차있더라구요! 사람들이 10분이면 다들 나와서 밥을 먹나봐요

저희 회사는 11시 20분부터 12시 30분까지라..  11시 10분에 얼릉 뛰어갔습니다.ㅋㅋ 

 

조리대쪽 테이블에 앉아서 10분쯤 기다렸습니다.

삼성역 코엑스 점심 맛집- 탄탄면
탱글탱글한 면!

국물은 조금 덜매우시면, 앞에 고춧가루를 더 넣어서  드시면 되고!

저는 맵찔이라 중간 맛을 시켰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쫄깃쫄깃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양이 꽤 많아서, 다 먹으면 배불러요 ㅋㅋㅋ

 

코엑스 점심맛집-탄탄면공방 2인세트
튀김! 치킨이 맛잇다

 

2인 탄탄세트 27,500원으로 엄청 싸지도, 엄청 비싸지도 않은 가격대입니다. 

요새 워낙 점심값이 비싸서.. 1인 만원이면 코엑스에서는 싼 편인것 같아요

 

코엑스에서 먹을게 없는데, 매콤한 게 먹고싶다! 

하시면 탄탄면 공방 추천합니다!  평타는 무조건 치는 프렌차이즈 맛이에요~

 

그럼 이상 드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