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생활

[금수저 드라마] 웹툰원작 드라마추천소개-회차정보

드뭉 2022. 9. 28. 11:01

 

 

드뭉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본 웹툰 중 하나가 드라마로 나왔다로 해서!

웹툰을 소개하고 드라마 정보도 같이 드리려고 합니다!

 

금수저-드라마-웹툰원작
금수저 -출처 네이버웹툰

다들 한 번씩은 아 나도 금수저로 태어나고 싶다... 고 생각한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저도 그래요... 로또 1등 되고싶다..  금수저였으면 좋겠다..처럼요 ㅋㅋ 현실은 월급쟁이지만.. 

 

 

이 웹툰은 이런 생각을 실현시키면서 이뤄지는 이야기 및 교훈 반전등을 담고 있습니다.

전개가 아주 느리지도 않아 정주행 하시기도 편할 거예요 ㅋㅋ

 

금수저 줄거리

 

주인공 이승천은 가난한 부모를 원망하고 자신의 삶이 불행하다고 느끼면서 살고 있습니다.

금수저-1화
흙수저 주인공- 출처- 네이버웹툰

 

저런 걸 원망해하고 철없이 아빠 가슴에 못을 박는 인성 터져버린 주인공

아주 캐릭터를 확실히 잡습니다.

 

학교에서도 차별을 받는 걸 보여주면서

금수저에 대한 욕망을 엄청 키우게 해요

 

그러다가 길가다 어떤 할머니가 수저를 팔고 있습니다. - a.k.a 삼신할머니

금수저-웹툰
금수저가 3000원밖에 안하는 가성비 갑  출처-네이버웹툰

저런 홍보문구 하나에 혹해버린 인성 터진 주인공

3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금수저를 사버립니다. 

그러나 부모를 바꾸려면, 그 금수저 집에 가서 3번 밥을 먹어야 합니다!

승찬은 금수저 친구 집에 가서 밥을 3번 먹고, 삶을 바꿉니다!!

 

금수저-삼신할매
다시 돌아갈 수 있게 선택도 할 수 있다. -출처-네이버웹툰

웹툰에서는 3개월 3년 30년이라고 되어있는데,  드라마에서는 1달 1년 10년마다 바꿀 수 있는 선택이 주어집니다.

너무 길어서 조금 수정이 된 것 같아요.

 

친구와 삶이 바뀌면서 주인공은 갑자기 철이 들었는지 자신의 원래 가족들에게

금전적으로 지원도 해주려고 하고 도움도 많이 주려고 하는데요, 

 

가족들은 차갑게 거절해버리고, 오히려 삶이 바뀌어서 더 화목하게 지내고 열심히 지내는 친구를 보고

다시 돌아가고 싶어 집니다.  좋아하는 여자애도 서로 바뀐 걸 모르니까 계속 어긋나요 ㅋㅋ 이걸 보는것도 꿀잼입니다.

 

사건들이 이어지면서 나름 교훈도 얻을 수 있는 교육적인 판타지 장르 웹툰입니다. ㅎㅎㅎ

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건들도 많아 학원물처럼 느끼실 수도 있지만..  크게 거부감은 들지않구요!

보시면 시간 금방 가실 거예요!! 전개도 느리지 않아 쉽게 쉽게 바로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금수저

드라마에서는 아이돌들이 연기하는데 전혀 어색하지 않고 대본도 잘 정리된 것 같았습니다. 

대본을 3년을 수정하셨대요! 

 

등장인물은

금수저-인물관계도

주인공은 육성재!

육성재는 도깨비 때도 연기 엄청 잘해서 기대했었는데,

여기서도 엄청 잘하는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저 4명의 연기가 부담스럽지 않아

볼만 합니다. 부모와 다른 어른들의 조연들도 이미지가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

 

 

나주희(정채연) 히로인! 출처-네이버웹툰

회차 정보

드라마 금수저는 MBC에서 하는 금토드라마입니다. 

시청률은 7프로 대가 나오네요!

지금 1,2화까지 나와서 지금부터 보시면 금요일에 3화 바로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OTT에서는  디즈니+에서 보실 수 있다고 해요

그럼 9월 30일 금요일에 같이 3화 보러 갑시다~

 

이상 드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