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생활

[사당 파티룸] 사당 파티룸 추천 '호화멘션' -리뷰

드뭉 2023. 5. 8. 15:04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코로나가 끝나가는 무렵의 지금!  10명이 넘는 인원이 신년회나 정기모임을 위해 단체 예약을 받는 식당을 예약하기 힘들지 않으신가요?? 

 

좋은 대안이 있습니다. 바로 파티룸!

 

서울 주변 각 지역에서 오랜만에 모이는 자리, 조용하고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놀고싶으시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사당역의 호화멘션입니다!

 

 


파티룸 사당역 '호화멘션'

 

호화멘션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41 3층

 전화번호 : 070-4246-4747

 시간 : 24시간

 

카톡 ID : 호화멘션

 

위치는 사당역 14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시면 있습니다! 가는 길에 맛집들이 많아서, 그쪽에서 포장을 해서 바로 파티룸으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3층에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예약을 하시면, 카톡으로 비번과 기본 정보들이 나오니, 카톡을 참고해주세요!

 

처음 들어갔을 때, 공간이 엄청 넓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까지! 

10명 정도의 인원이 모이기에 아주 딱이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슬리퍼가 많아요

정문 들어가시면 앞에 슬리퍼가 많으니 갈아 신고 내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부터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감성을 더해주는 LED조명과 인테리어

호화멘션답게 LED글씨로 호화롭게라고 써져 있네요!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장식도 있습니다. ㅎㅎ 칵테일바 같은 곳이 따로 있고, 큰 테이블 있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10명이 딱 맞는 큰 나무테이블

벽에는 2023년 풍선들이 있어서, 따로 파티장식물을 꾸밀 필요도 없었네요 ㅎㅎㅎ 큰 모니터도 있고 아래 키보드 마우스가 있어서 유튜브로 배경음을 틀어놓고 파티를 즐겼습니다!

 

내부 숨은 공간

더 안쪽에는 편하게 바닥에 앉아서 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걸 보고 저기서 마피아 하면 딱이겠다고 동기가 말하더라고요 ㅋㅋ 내부도 아기자기해서 안에서도 따로 모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10명이서 할 얘기가 너무 많아서 이쪽까지 즐기진 못했습니다..ㅎㅎ 안쪽에는 담요도 있어서 따뜻하게 덮고 있을 수도 있어요

 

 

배달 음식 파티

안쪽에 간이 주방이 있긴 했지만 요리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배달음식으로 쫙 깔았습니다.. ㅋㅋ 여러 가지 음식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더라고요! 내부 주방에는 기본적으로 조리할 수 있는 프라이팬과 냄비들이 많이 있어서, 안쪽에서 해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파티파티

이마트에서 장을 봐와서 저쪽에 쭉 깔아놓고 빼먹었어요 ㅋㅋㅋ 공간도 넓어서 10명이서 파티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이쪽의 개별화장실이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일 20~25만 원 정도로 빌릴 수 있습니다. 1시간에 4만 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제 나이 들어서 우리끼리 있는 조용한 곳에서 놀고 싶으시면 호화멘션 진짜로 추천드립니다! 다음 모임도 여기서 하기로 했어요 ㅋㅋ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