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생활

#8[강남 방탈출] 키이스케이프 우주라이크점 'US' 감성 꿀맛집! 리뷰

드뭉 2023. 4. 13. 17:0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두 번째로 갔던 우주라이크 US 리뷰입니다!

 

방탈출에서 가장 재밌다고 소문난 키이스케이프의 어스!

방탈출 어플에서도 평점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어서, 언젠가 내 실력이 물이 올랐을 때 한번 해보고 싶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예약도 아주 빡세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맘 잡고 해야겠다 하는 순간

동기들이 어? 여기 시간 비었는데? 어 할래? 할까? 하는 도중 

 

바로 예약 박아버린 동기 덕분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2방이라니..! 조금은 힘든 일정이었지만 결과는 대 만 족

동기(개쫄쫄이) 아주 칭찬 ㅋㅋㅋㅋ

 

그중에 두 번째로 했던 'US'!!! 리뷰시작합니다.

 

 

 

키이스케이프 우주라이크점

 

위치

 

강남역 4번 출구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1번 출구에서 두 번째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쭈우우욱 오셔도 됩니다.

 

화장실 깔끔

대기실 깔끔

실내화 있음

인테리어 개쩜

 

 

테마 내용

난이도 : ★★★☆ (3.5개)

제한시간 : 65분

인원 : 2~4 (2~3명 추천)

장르 : 감성테마

가격 : 1인당 27,000원

예약 시간 : 1주일 전!

주소 : http://www.keyescape.com

 

어스 시놉시스

그는 다시 혼자가 되었다. 그리고... 

 

일어나는 아주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도전 정보

인원 : 방세포 3명 (6방-쫄쫄이 관찰력 좋음 1,7방-파괴왕 1,10방-기억력 좋음 1)

성공여부 :성공!(힌트 2개)

힌트 : 무제한(태블릿)

체감 난이도 :★★★☆☆(3개)

공포도 : ☆(0) 

인테리어 : ★★(5) 최고

활동성 : ★★☆ (바지추천!)

장치, 자물쇠 비율 : 장치 8 : 자물쇠 2

 

 

 

리뷰

그 가지말라캤자나를 성공한 후 자신감 있게 들어간 두 번째 방탈출!

개그테마와 다르게 이번 테마는 스토리에 몰입감을 주는 내레이션이나 연출등이 엄청 많았습니다.(5~7분 정도?! 참고)

그걸 보면서 더 스토리에 빠져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활동성도 꽤 있어서 공간공간 이동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방 구성의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면서 소품들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장치들도 엄청 다양해 문제 푸는 재미가 있었어요

문제들은 그 스토리와 잘 연관된 의미와 장치들로 가득해서,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푸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문제의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진 않았고, 별 3.5개 적당한 문제 난이도였습니다. 

문제가 안 풀리실 때는 관찰력! 관찰력이 아주 중요해요 ㅋㅋㅋ

이번엔 10 방한 동기가 하드캐리했네요. 저도 그래도 꽤 풀어서 괜찮았습니다. 하하

 

지금까지 8방 하면서 정말 최고의 테마를 한 것 같습니다. 

10점 만점에 9.5점!!! 마음속 1등입니다. 자물쇠하나가 풀려있어서.. 0.5점 뺐네요... 근데 그거도 쉽게 풀 수 있는 문제여서 넘어갔습니다ㅋㅋ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가격은 2.7로 꽤 비싸지만.. 충분히 도전하고 성공하면 1도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

방탈출이 더 꿀잼이 되었고.. 눈이 더 높아졌네요 ㅋㅋ 대만족 하는 하루였습니다.

 

사진

쓰레기와함께있는 방탈출 표지판ㅋㅋ

 

필로티 안으로 입구가 있어서 잘 찾으셔야 합니다. ㅋㅋㅋ 1층에 맥주집이 있으니 탈출하고 맥주 한잔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하 1층으로 가시면 대기실이 따로 있고, 방탈출 입구문이 따로 있습니다.

 

대기실 물도마실 수 있 수

 

 

대기실에서 어스에 관한 안내책자를 받아서 읽을 수 있습니다! 세계관을 조금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