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생활

#7[강남 방탈출]키이스케이프 강남 '그카지 말라캤자나' 그캈다가 갔다옴

드뭉 2023. 4. 12. 15:5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탈출에 미쳐버린 동기들과 함께 하루에 두 번 방탈출을 한 후 쓰는 리뷰입니다. 

하하ㅏ 저도 미쳤어요 

 

너무 재밌는 테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직 7방이라 못해본 것들이 무궁무진하다는 게 너무 신납니다ㅎㅎ

 

그럼 이번에 첫 번째로 갔던 

 

그카지말라캤자나 리뷰입니다. 

 

 

위치

위치는 키이스케이프 강남점!

 

 

11번 출구 나와서 바로 앞 골목으로 들어가서 쭉 올라가시면 나옵니다!!

 

 

예약 사이트 :프리미엄 방탈출카페 키이스케이프 (keyescape.co.kr)

 

키이스케이프

 

keyescape.co.kr

 

그 가지말라캤자나

그카지말라캤자나

테마 내용

난이도 : ★★★☆☆ (3개)

제한시간 : 60분

인원 : 2~4 (2~3명 추천)

장르 : 코믹

가격 : 1인당 22,000원

예약 시간 : 1주일 전!

주소 : http://www.keyescape.com

 

 

시놉시스

그카지말라캤자나 시놉시스- 출처:프리미엄 방탈출카페 키이스케이프 (keyescape.co.kr)

악플러가 되어.. 일어나는 해프닝이 주요 테마입니다.

 

 

도전 정보

인원 : 방세포 3명 (5방-쫄쫄이 관찰력 좋음 1,6방-파괴왕 1,9방-기억력 좋음 1)

성공여부 :성공!(힌트 5개)

힌트 : 무제한(태블릿)

체감 난이도 :★★★☆☆(3개)

공포도 : ☆(1)

인테리어 : ★★☆(3.5)

활동성 : ★★☆ (바지추천!)

장치, 자물쇠 비율 : 장치 7 : 자물쇠 3

 

 

 

리뷰

 

지난번의 하드캐리로 인해 방전이 됐는지.. 입장하고 뭔가 머릿속이 하얘졌었습니다.

아니면 너무 어두워서인지 우왕좌왕하게 되더라고요..ㅋㅋ

 

해결사는 방탈출 가장 적게 했던 5방 쫄쫄이였습니다. 구석구석 아주 잘 찾아서 해드캐리하더라고요!!

관찰력이 아주 좋아야 하는 테마입니다. 기계장치가 많은데, 장치가 조금 노후화되어 조작이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잘 헤쳐나가시고! 마지막까지 성공하시면 뭔가 탐험을 한듯한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ㅋㅋ

 

저는 파괴왕으로 다시 돌아와 뭐든 때려 뿌시고있었습니다. 다행히 부신건 없지만.. 다른 애들이 푸는걸 옆에서 오! 와!

리액션만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고기방패역할로 만족합니다..!

 

2명도 충분히 가실 수 있는 테마지만, 3명을 추천드립니다. 활동성도 은근히 있고, 3명 정도가 같이 관찰력을 가지고 봐야 하는 문제들이 많아서 3명 추천드립니다!

 

힌트는 5개나 썼는데.. 장치오류나 이런 것들 때문에 3개는 그냥 재확인으로 썼던 것 같아요.. 그만큼 문제들이 어렵진 않습니다! 

 

 

이전 공포테마를 해서 그런지 삑딱쿵에 민감했던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재미있던 테마였습니다. 

 

평가는 ~

 

10점 만점에 7점! 

 

장치 노후화가 아주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도전하세요!

 

 

사진

 

로비가 조금 좁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