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생활

[포켓몬고] 가라르파이어 드디어 잡았다…흐흫 가라르파이어잡기

드뭉 2024. 3. 22. 22:27

 

안녕하세요

 

요새 다시 포켓몬고에 빠져버린 1인입니다. 

레이드도 열심히 하고, 루트도 열심히 돌고, 레벨업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중에서 새로 생긴 신기한 기능 중 하나는 산책향로였는데요,

여기서 나오는 전설의 새 3마리, 파이어 썬더 프리져가 새로운 폼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산책향로를 걷다가 가라르 파이어를 만났었는데, 너무너무 멋있어서 꼭 잡고야 말겠다.. 다짐했었는데!

산책향로를 도전한 지 거의 3개월 만에 다시 가라르 파이어를 만나서 잡게 되었습니다. 

 

 

영롱한 사진 보시죠

마스터볼 써버렸습니다ㅎㅎ
마스터리그에 좋다!

 

능력치가 너무너무 잘 나와서 하이퍼리그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짞짞

 

 

타입은 악/비행

스탯은  공 202  방 231 체력 207

 

약점은 전기, 페어리, 얼음, 바위

 

 

포획률은 5 레벨~1 레벨은 (10%~30%)이지만,

그 위로 갈수록 극악으로 떨어져.. 0.03%까지 떨어져 

극악의 포획률을 자랑합니다. 

 

악타입은 3 티어, 비행타입은 2 티어로, 비행으로 사용하는 게 그나마 좋을 것 같습니다. 

 

 

가라르 파이어는 레이드로는 평가가 그리 좋진 않네요, 추천기술은 날개치기/브레이브버드

 

하이퍼리그에는 날개치기/원시의 힘 + 보복이네요!

 

 

PVP는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한 번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내일 그란돈 레이드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