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태국

[방콕 촘 아룬] 왓 아룬 야경 레스토랑 뷰 맛집 '촘아룬' 예약 안하고 간 썰-chom arun

드뭉 2023. 2. 14. 00:13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태국 여행 또 돌아왔습니다. 그중에 가장 멋있었던 왓-아룬 사원의 야경맛집

 

'촘아룬' 리뷰입니다.

 

 

위치

 

위치는 이곳!

sanam chai 역에서 걸어서 5분!

 

sanam chai 역에서 내리시면 왓포 쪽으로 나오셔도 되고, 구글맵을 잘 보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밤에는 불이 잘 밝혀져있지 않아서 어두운 길들을 지나시는데 조심하세요!

 

 

촘아룬가는길 험난하다

안쪽의 길이 손가락모양처럼 되어있어 가는 길이 쉽진 않습니다! 꼭 촘아룬 가게가 있는 쪽의 골목으로 들어가야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ㅎㅎ

 

이쁜 외관!

크리스마스 같죠? 하하 귀여운 조명들이 있어 바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앞에 가서 당당히 짧은 영어로 "노 리저베이션!" "위 원트 루프탑 테이블" 했죠.. ㅋㅋ 5~10분 정도 기다리라고 한 후 안내해 줬습니다. 

 

1층, 2층에 좋은 뷰의 테이블들은 꼭 예약하셔서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저희는 루프탑으로 올라가 뒤쪽에 앉게 되었습니다.

 

앞쪽 테이블은 모두 예약하신 분들

사진 조명도 아주 밝게 켜놓아서, 저기가 사진 스폿인걸 바로 알았어요 ㅋㅋ 저 등이 너무 밝아서 저쪽 테이블은 눈이 부시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방문한 사람들이 모두 저기에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있어서, 조용한 식사를 원하시면 안쪽 테이블로 꼭 예약 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왓아룬 사원 다시 봐도 멋지네요....

 

왓아룬사원

루프탑에서 왓아룬 사원만 보고 있어도 엄청 좋더라고요!! 날씨도 선선하고, 야외라 사람들의 목소리도 크게 들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메뉴

칵테일메뉴..

메뉴는 태국음식점에서 파는 대부분이 있더라고요, 그중에 푸팟퐁카레 못 참죠?

 

메뉴는 푸팟퐁카레와 게살볶음밥을 시켰는데요! 가격이 엄청 비싸진 않지만, 그렇다고 싸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푸팟퐁카레는 게딱지를 다 제거하고 게살만 들어있어서 먹기 편했고 맛도 있었습니다. 게살볶음밥은 살짝 간이 약해 푸팟퐁커리 양념에 비벼먹으면 아주 맛있었습니다.

푸팟퐁커리와 게살볶음밥

낮에도 인기가 많아 보여서, 저처럼 예약 안 하고 가지 마시고, 꼭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ㅋㅋ 좋은 뷰는 모두 예약이 되어있더라고요

 

부가세 10% + 팁 7% 추가요

금액은 836밧이 나왔네요. 4만 원 정도에 이런 뷰에 이런 식사면 아주아주 가성비 있는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예약방법

 

예약은 페이스북 메시지로 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2~3주 전에 한다고 하네요!

여행 가는 날에 비가 오는지 안 오는지 꼭 확인하시고, 비가 온다면 1층 43~47번 좌석을

비가 안 온다면 루프탑이나 2층 창가자리를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층~2층 분들도 루프탑 올라오셔서 사진도 찍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예약이 귀찮고 어렵다 하시는 분은.. 저처럼 그냥 가셔서 뒤쪽 테이블에 자리 잡으셔도 됩니다! 조용하고 좋아요 그리고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아서 오히려 저쪽이 더 복잡하더라고요!

촘-아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