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애플펜슬 2세대] 아이엠듀 애플펜슬2세대 슬림케이스 리뷰

드뭉 2023. 2. 10. 10:27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산 기념!

 

애플펜슬 케이스를 구매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많고 많은~ 애플펜슬 케이스 중 이걸 선택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1. 착한 가격

 

 

바로 찾은 게 이거였습니다. '아이엠듀 슬림케이스' 

케이스 색상-출처 아이엠듀 펜슬케이스
케이스-출처 네이버스토어

 

 

가격이 일단 만원도 안됩니다! 그래서 마음 편히 살 수 있었어요! 다른 두꺼운 건 조금 비싸더라고요..

아이패드를 사면 아이패드 케이스도사야 하고.. 팬슬도 사야하고 팬슬케이스도사야하고.. 파우치도 사야하고.. 필름도 사야하고.. 매직키보드도 사야하고.. 

소비의 늪에 빠져버립니다.. ㅋㅋ 소비할 때 이중지출하지 말고 효율적으로 사시길 바랍니다!

 

 

2. 그립감

 

굵기가 딱이다!

 

그립감은 최고입니다!!! 6 각형 연필 모티브로 되어있어서, 연필 잡는 느낌이고, 약간 푹신푹신해서 오래 들고 공부하거나 필기하기에 적당했습니다. 

너무 두꺼우면 오래 들고 필기하기 조금 힘들더라고요 ㅎㅎ 

 

만족도  ★★★★★

 

3. 무선충전가능

무선충전-출처-아이엠듀 슬림케이스

리뷰를 보면 다른 펜슬케이스들은 두꺼워서, 펜슬 2세대를 붙였을 때 충전이 안 되는 것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근데 이건 얇아서 충전이 아주아주 원활하게 됩니다! 이거도 좋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4. 빠른 배송

 

배송이 미쳤습니다.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ㅋㅋ 쿠팡도 아닌데..

아이패드케이스 배송이 너무 느려서 상대적으로 느꼈을지는 몰라도, 정말 빨리 받을 수 있었습니다!

 

 

 

5. 단점

아직 발견 못했습니다. 그저 그냥 잘 쓰는 중이에요 ㅋㅋ 바꿀이유가 있다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을 때 정도인 것 같습니다. 

연필 콘셉트 디자인에 편하게 펜슬 사용하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아이엠듀 애플펜슬 슬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