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에어팟 프로 케이스] 아날로그 감성 케이스 추천 리뷰-엘라고 케이스

드뭉 2022. 9. 28. 14:42

 

 

 

 

드뭉입니다.

 

 

저는 최근 에어 팟 프로를 구매했는데요!!!  (쿠팡 로켓 배송 제일 싸고 빠르다!)

받자마자 먼지들이 아주 바로바로 붙더라구요..

주머니 한번 들어갔다오면 잔 먼지들이 붙어서 엄청 문지르면 또 지문이 남아버리고...

 

이에 맞는 케이스들을 검색해보다가, 아날로그 감성에 아주 귀여운 케이스를 발견해서 

 

시켜봤습니다.!

 

에어 팟 케이스 aw5 게임보이 케이스 엘라고

에어팟프로케이스AW5 엘라고
무난하면서 아날로그적인 케이스! 출처-네이버쇼핑

저는 29cm에서 시켰는데요!

2일 만에 배송이 왔습니다!

 

 

엘라고 에어팟케이스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네요!

아주 깔끔한 종이박스로 포장되어있어요. 

이미지가 아주 깔끔해 보였습니다. 

 

에어팟프로 케이스-엘라고
게임기다!

어릴 적 게임보이 들고 다니신 적 있으신가요?

그런 감성을 아주 잠시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게임보이보다는 크기는 다마고치 같아요 ㅋㅋ

포켓몬스터 게임하고 싶어 지는 비주얼입니다. 

 

두 개로 나눠져 있어서, 넣기 아주 편했습니다! 

에어팟 프로 케이스 -엘라고
작은 게임보이!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

옛날 컴퓨터 같기도 하고.. 위아래 결합 부분도 꽤나 잘 맞네요

에어팟프로케이스-엘라고 뒷면
뒷면에 엘라고팩 디테일

뒷면에는 게임 팩 넣는 부분 아시죠? ㅋㅋ 엘라고라는 팩이 들어있습니다. 

뒤에가 열려있어서 먼지가 저 안으로 들어가는 단점이 있긴 한 것 같아요.

 

저는 기본 게임보이 색을 원했기에 회색으로 시켰지만, 검은색과 핑크색도 있습니다. 

 

까만색-출처-네이버쇼핑
핑크색-출처-네이버쇼핑

에어 팟 프로는 휴대폰보다 훨씬 더 떨어뜨리기 쉽기 때문에, 실리콘 재질이 더 안전한 것 같아요

하드케이스는 금방 닳고 깨질 것 같긴 합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실리콘 케이스! 

다마고치 같은 아날로그 감성 좋아하시면 에어 팟 프로 엘라고 aw5 케이스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드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