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CASTiFY 아이폰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케이스 내돈내산 리뷰-사이트구매방법

드뭉 2023. 1. 20. 10:15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케이스중에 인기가 많은 '케이스티파이'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하고다닌다는 케이스라고 해서 저도 한 번 알아봤는데요..!!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신사역과 잠실에도 숍이 있어서 바로바로 가셔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출처-https://www.casetify.com/ko_KR

케이스티파이는 2011년 홍콩에서 설립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액세서리를 콘셉트로 시작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어서, 들어오시면 정말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엄청 다양한 디자인

배송지 주소 입력하는 방법

 

맘에 드는 걸 고르시고 구매하시려면 배송지를 입력해야 하죠! 하지만 영어로 입력하는지, 항목들도 영어로 되어있어서 헷갈립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대로 주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일반배송일 때엔 한국어로 모든 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DHL 익스프레스로 빨리 받고 싶으시다면 영어로 작성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 형식대로 쓰시면 됩니다! 한글로!

 

 

35000원 이상 주문하시면 배송비가 공짜예요! 케이스가 5만 원~10만 원이라.. 케이스 하나 사시면 무조건 무료배송이네요 ㅋㅋ 다른 액세서리도 엄청 많은데

케이스1개사면 악세서리50퍼할인

케이스 1개 사시면 액세서리도 50 퍼 할인이라 같이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악세서리 값이 조금 비싸서 50퍼 할인이면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아요!

 

케이스티파이 X바스키아 케이스

제가 구매한 건 바스키아랑 콜라보한 케이스! 바스키아의 왕관 모양 스티커가 맘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55500원.. 조금 비싼것 같다 출처-Crown Sticker Case – CASETiFY

요새 워낙 10000원짜리 케이스들이 잘 나와있어서 5만 원이 넘는 케이스 가격에 조금은 아깝다고 생각했었는데, 기왕 케이스하나 제대로 사본다! 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ㅋㅋ

 

배송은 4~5일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같은 회사분은 3일 만에 받았다고 하네요! 3~5일 정도 예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케이스도 맘에든다..

케이스 포장도 아주 맘에 드네요! 바로 뜯어 스그충의 아이폰에 껴봤습니다.

 

새폰 만지는 느낌!

 

핸드폰을 1년 더 사용해야 할 이유가 생겼군요!

아이폰뿐만 아니라, 에어팟, 아이패드 등 여러 케이스들도 같이 팔고 있더라고요 ㅎㅎ

케이스티파이로 다 맞춰야 하나..ㅎㅎ 조금 더 사용해 보고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족도 99%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