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2021 에어팟 프로' 맥세이프 호환- 에어팟 비교 로켓배송 후기

드뭉 2022. 9. 30. 12:48

 

 

드뭉입니다. 

 

 

친구 결혼식에 갔다가.. 잃어버린 나의 에어 팟 2...  해외직구로 각인까지 해서 제일 빨리 받아서 사용해왔던

저의 에어팟이 사라져서... 아 이제 바꿀 때도 됐지... 생각도 하고 월급도 들어왔네? 해서

 

바로 2 사버렸습니다.ㅋㅋㅋ 사실은 에어팟 프로 너무 사고 싶었던 것.. 

 

쿠팡으로 로켓배송을 시켜봤습니다!

쿠팡에서 237,000원에 구매했어요! 

로켓 와우 1달 무료 이용을 하면, 5천 원 상품권도 주더라고요! 그래서 더 싸게 산 것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 쿠팡
쿠팡이 짱이다! 에어팟 프로 구매

237,700원에 샀고 25일 저녁에 시켰는데 26일에 출근할때 와있더라고요... 그것도 25일이 일요일이었는데요..

쿠팡 짱이구나... 처음 제대로 로켓와우를 시켜본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한 번 로켓와우를 하면.. 다른 건 못 기다릴 것 같아요 ㅋㅋ 역시 빠른 민족!

 

에어 팟 프로 2세대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시겠죠? 가격은 35만 9천 원으로... 조금은 살벌한 가격입니다..

에어팟프로2세대
에어팟프로2세대 가격-출처-애플

외형은 똑같고... 그렇다고 변한 것도 많이 없는 것 같고.. 지금 당장 필요하고 해서! 저는 1을 샀습니다!

 

에어팟 프로 - 맥세이프 호환
회사책상이 너무 별로다..

 

바로 회사 와서 언박싱을 했습니다. ㅎㅎㅎ

에어팟 프로 포장뜯기
포장 뜯을때가 제일 좋은 1인

 

요새 소비에 물이 올라서... 에어팟같은것도 그냥 막 사버리네요.. 

에어팟 구성품
에어팟 구성품- 바닥과 조명이 너무 별로다..

구성품은 꽤나 알찬 것 같았어요

충전기 선도 있고! 커널 작은 것, 큰 것도 있고

설명서와 스티커, 그리고 에어 팟이 알차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에어팟 프로 뚜껑열고
에어팟 프로 뚜껑 열고!

기존에 쓰던 에어 팟과 다르게 두툼하고 묵직하더라고요!

처음에 나왔을 때 이상하다고 욕을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 

실제로 보니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착용 후기

 

귀에 꽂으니까 커널형이라 귀가 배부르게 꽉 차더라고요! 적응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로 노이즈 캔슬링을 테스트해봐야겠죠!!!

열어서 아이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 음량 조절 버튼을 꾹 눌러보시면!

에어팟프로 노이즈캔슬링 방법
꾹 눌러보세요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주변음 허용을 누르면 아래처럼 세 개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에어팟 프로 노이즈캔슬링 방법2
노이즈캔슬링!

노이즈 캔슬링을 선택하면..! 정말 신세계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자잘한 소음들은 아예 들리지 않고,

옆사람의 목소리나 지하철 알림 소리만 어렴풋이 들립니다. 아얘 귀마개처럼 안들 리진 않아요!

그래서 주변이 시끄럽거나 잡 소음들만 듣고 싶지 않다! 하면 노이즈 캔슬링을 켜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한쪽씩만 이용하느라 주변음 허용으로 해놨어요 ㅎㅎ

 

에어팟 프로 케이스장착
케이스도 바로 사서 입히기!

 

카페에서 공부할 때나, 책 읽을 때도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집중할 수 있어서 좋고, 

근무 집중할 때도 좋은 것 같습니다. 

 

통화 품질도 에어 팟에 비해 아주 좋고, 음질도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아주 대 만족입니다! 가격도 처음 에어 팟 2를 샀을 때와 비슷하게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가전기기는 쿠팡에서 확인 잘하고 사시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맥세이프 호환도 가능해서, 맥세이프 충전기를 또 사야 하나 생각 중입니다. 

만약 사게 되면 또 리뷰할게요! 

 

이상 드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