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생활

#5[건대 방탈출] 포인트나인 '리턴(RETURN)' 방탈출 리뷰

드뭉 2023. 2. 22. 12:09

나우히어에서 개발리고 계속 벼르고 벼르고있던 저와 회사동기들은

다시 건대로 도전했습니다.

 

바로바로 포인트나인 리턴!

 

포인트나인 건대점 위치

 

2번출구에서 나오셔서 큰 먹자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쭉 올라가시면 나옵니다! 대략 5분정도 걸렸네요!

 

 

3층에있습니다! 엘베있어요다행스

 

어둡지만 먼가 느낌있는 인테리어!

포인트나인의 강점인것같아요

바로 인테리어!! 뭔가 로비에서부터 다른 공간으로 이동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나우히어 때 너무 빠듯하게 시간을 잡아서, 엄청 정신이 없었는데 이날은 여유롭게 예약을 해서 뭔가 마음가짐이 편안했던 것 같습니다. 

 

 

리턴- 출처:포인트나인

 

리턴(RETURN)

 

난이도 : ★★★☆☆ (3개)

제한시간 : 65분

인원 : 2~5 (2~3명 추천)

장르 : 드라마

가격 : 1인당 25,000원

예약 시간 : 1주일 전!(D-6일)

주소 : 포인트나인 (point-nine.com)

 

 

도전 정보

인원 : 방원소 3명 (3방 1+5방 2)

성공여부 :성공!(힌트 5개)

힌트 : 무제한(핸드폰)

체감 난이도 :★★★☆☆(3개)

공포도 : 없음

인테리어 : ★★★☆(여태 했던 것 중 최고!)

활동성 : ★★☆ (은근히 있어요 무조건 바지추천)

장치, 자물쇠 비율 : 장치 5 : 자물쇠 5

 

스토리위주!

후기

 

하하하하하드캐리 했습니다.

제가 말이죠! 하하하하하하하하

'나우히어'때는... 정말 파괴왕 그 자체였는데요.. 이번 리턴은 뭔가 제가 생각하는 방향이 문제랑 딱딱 맞아 들어가는 것이.. 

갑자기 제가 신동처럼 의도를 아주 잘 파악해서 싺싺 풀어냈습니다. 특히 자물쇠 비율이 조금 많아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4개로 딱 떨어지는 문제 유형이 저에게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 입장하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놀랐고, 활동성이 은근히 있었어서 더 지루하지 않고 몰입감이 있었던 것 같아요. 공간활동도 엄청나서 후반부에 너무 재밌었네요! 중반부에 장치문제 하나가 잘 안 풀렸지만, 대체적으로 문제들이 엄청 어렵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관찰력이 엄청나게 중요해요! 관찰력!! 

 

 

사실 포인트나인의 세계관과 스토리가 확 이해가 돼서 몰입이 된 건 아니었어요.. 포인트나인 강남점의 1,2번째 에피소드 이후 3번째 에피소드가 이 '리턴'테마 라고 하더라고요, 이후 스토리인 4번째 에피소드는 다시 강남점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음번에는 4번째 스토리를 하러 강남점의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하드캐리로 제가 대장이 되어 참 뿌듯하네요 하하 다음번 방탈출 때도 하드캐리하도록 노력해보려 합니다.

 

 

이제 5방이지만 꽃길 맞는 것 같습니다! 너무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