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생활

[HDEX 하덱스 운동복] 메인로고 반팔,반바지 내돈내산 리뷰

드뭉 2023. 3. 10. 12:15

 

안녕하세요 드뭉입니다. 

 

헬스가 취미인 저는! 운동 유튜버들이 아주 많이 입는 하덱스를 1년 동안이나 눈여겨보다가..

월급 받은 기념으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드디어.. 

 

 

아직 헬린이이기 때문에.. 헬스장 회원복을 입고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요ㅎㅎ(몸 좋은 사람들이나 입는 것 같은 기분..)

그래도 올해 열심히 해보기 위해 현질을 했습니다!

 

김종국pick 반팔 반바지 세뜨 출처-https://hdex.co.kr/

 

필자 몸뚱이 : 키-181cm / 몸무게 78kg로, XL와 L를 고민하다가 둘 다 L로 구매했습니다. (블랙 XL가 품절이라)

 

반팔 하나에 4만 6천 원... 반바지 하나에 3만 9천 원이라니.. 사실 가성비충인 저는 반바지는 그렇다 쳐도 반팔은 너무 비싼 거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요, 배송을 받아보니 전혀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메인로고 오버핏 반팔티

통기성! 출처-https://hdex.co.kr/

운동복에 정말 특화된 원단으로, 면 96%와 나일론 4%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이 96%라 땀 흡수가 겁나 잘되고 재질이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나일론이 있어 엄청 잘 늘어나고!

마감이 엄청 깔끔합니다.

 

 

색감이 이상한데..  까만색이고 변색 없습니다!

목은 엄청 짱짱한 느낌이에요! 제가 라지 사이즈를 시켰는데, 목에 딱 맞게 착 감겼습니다. 오버핏 치고는 목 쪽이 여유롭지 않고 빡빡해서 XL를 시켰어야 하나 생각했는데, 입어보니 어깨라인도 맞고, 기장도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 여유롭여 몸에 딱 맞더라고요, 세미오버핏 정도..

 

화질구지

몸통이 조금 큰 발달형이시거나, 얼굴 목둘레가 조금 있으신 분은 XL 추천드립니다!

 

메인로고 웨일 쇼츠(반바지)

반바지는 또 얼마나 편하게요?

 

 

반바지도 검은색, 파란색, 초록색이 있는데.. 저는 초록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린을 시켰습니다 ㅎㅎ

 

그린- L사이즈

사이즈는 L이고, 입으면 무릎 위까지 오는 쇼츠예요! 조금은 어두운 초록색이라, 엄청 튀지 않고 입으면 몸에 딱 맞는 느낌으로 허리가 짱짱합니다. 앞으로 엄청 자주 입을 것 같네요.

 

HDEX 글씨체가 맘에듭니다..

 

 

 

배송

배송은 일요일 저녁에 시키고, 화요일 저녁에 받았습니다! (2일 소요) 

배송정보보다 빨라서 좋았다!

배송비는 7만 원 이상부터 무료라, 티셔츠 하나만 사면 배송비가 붙어요.. 그래서 그냥 2개 사면 됩니다! ㅎㅎ

김종국 형님의 흰색 오버핏티가 엄청 말끔해 보여서, 흰색을 사려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재고가 다시 차면 흰색도 구매하려고 합니다. 나머지는 너무 비싸서.. 좀 더 모아서 사야 할 것 같네요!

 

많이 튀지않아서 좋다

 

엄청 편해요!! 운동 열심히 하자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