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헬스

[헬스보이짐 잠실롯데마트] 일일권 운동기록 (넘 비싸..)

드뭉 2023. 4. 6. 15:01

 

 

 

헬스 유목민인 저는 멀리 사는 친구가 집근처에 와서 운동을 알려준다고 해서!

좋다고 소문난 헬스보이짐 잠실점에 갔습니다. 

 

위치

 

롯데마트 건물 6층에 크게 위치해 있습니다!

 

일일권이 얼마냐구요?

 

3 만 원!

 

헬린이기준..너뭄 비쌉니다.. 2만원까지는 괜찮은데.. 3만원이라뇨.. 작년에는 2만원이었다고 했는데, 올해 올랐나봅니다. 

50%가 올라버린 헬스장 일일권 정말 괜찮은걸까요 .. 

3만원 내고 한부위만 운동하는건 너무 말도안되는거같아서 친구들과 전신으로 운동했습니다. ㅋㅋ

 

엘리베이터에서 나오면 바로 큰 헬스장이 보이더라구요!

 

갔는데 특이한 기구들도 있고, 렉이나 스미스머신, 의자도 많았습니다. 데스크는 헬스장 규모에 비해 조금은 작은 느낌이었지만, 샤워실이나 런닝존, 필라테스 등 정말 많은 기구들이 있어서 뭔가 3만원의 퀄리티는 갖추고 있는 시설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천국의 계단도 2개

유산소존이 오픈되어있으면서도 따로 구획되어있어 답답하지 않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테크노짐!

주말 점심시간인데 사람이 꽤나 있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운동하고있어서 같이 자극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구가 엄청많아유

큰 대공간에 있어서, 어느기구에 누가 쓰고있는지 바로 알수 있었어유

 

 

기구가 잘 정리되어있다!

벤치가 엄청 많지는 않아서, 타이밍을 잘 잡고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정말 다양한 기구들..>!! 특이해서 다 해보고싶다

정말 다양한 기구들이 있어서, 이걸 다 해보고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한쪽에는 필라테스 기구들이 모여있는곳이 있어서, 필라테스도 따로 할 수 있는것 같아요,

나머지 헬스 기구들이 다양하고 다 좋은 것들이라 하나하나 해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ㅋㅋ

 

어깨기구는 제가 했던 기구들중에 자극이 최고였습니다!

 

하지만 일일권 3만원이라는거... 일일권 말고, 정기권으로 길게 등록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